슬립퍼1

★ 비 모델발탁

깡의 역주행에 놀면뭐하니 에서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 가수 비 정지훈이 중국화장품 모델발탁 되었다네요

 

비의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비가 중국 화장품 모델에 발탁 되어 활동중 이라고 알렸는데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그리 크리티라는 회사의 모델이 되었고 이 회사에서는 전문적으로 연구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중국 현지의 수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하네요

비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가수인데 앞서서도 천연라텍스와 건강기능식품, 런닝머신등 광고모델을 했던 

비는 중국 화장품 모델발탁 소식까지 더해지며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광고계 입지를 단단히 하게 되었네요

 

또한 깡의 인기로 연일 검색어 상단에 오르고 있어 국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상당할 듯합니다.

 

깡이 들어가는 새우깡 감자깡 등의 광고에서 비를 모델로 쓰겠다는 유재석의 말이 과연 이뤄질까요? ㅎㅎ

농심에서 아침먹고 새우깡, 점심먹고 감자깡, 저녁먹고 고구마깡 1일3깡 으로 CF한번 촬영하면 대박 날듯 하네요

★ 1일1깡 뜻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깡 ㅎㅎ

그렇다면 1일1깡 뜻은 무엇일까요?

 

1일1깡 뜻은 하루에 깡 뮤비를 한번 본다라는 뜻 또는 깡춤을 하루한번 춘다라는 뜻이에요

 

2017년에 발표한 비의 깡 이라는 노래가 최근 역주행하면서 깡 춤이 이슈가 된데 있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춤과는 다른 비만의 멋있는 춤이긴 하지만 요즘 트렌드에 맞지않는 얘기가 좀 있죠

놀면뭐하니 속에서 비는 최근 깡의 이슈에 대해 너무 즐겁고 배우자인 김태희도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어요

비는 1일1깡까지고는 안된다 하루에 1일3깡은 해야지~ 라며 아침먹고 깡 점심먹고 깡 저녁먹고 깡 !!

 

본인은 1일 7깡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처음 깡이 이슈된건 통계청 공식 유튜브가 비의 뮤직비디오에 문제 댓글을 달면서였는데요 

여기서 15.41UBD는 화폐단위가 아니고 비가 출연했던 영화 자전차왕엄복동의 줄임말로 이 엄복동 영화가 망했어요...ㅠ

172.212명의 관계수를 기록해서 17만을 1 UBD 라는 수치로 표현하였어요. 이 표현은 우스갯소리로 영화, 뮤지컬, 콘서트 티켓등의

판매량을 표현할때 붙이기도 합니다

 

결국 이 댓글이 기사화 되고 깡이 역주행하기 이르렀으니 비로서는 전화위복이 된거같네요 ㅎㅎ

★ 시무20조

여기에 더해 10년차 진성팬의 비를 위한 시무20조가 이슈인데요 ㅎ

비를 위해 자제했으면 하는 20가지 항목을 나열한것이네요 ㅋㅋㅋㅋ

 

 - 비 시무20조 -

 

1. 재간둥이(꾸러기) 표정 금지

2. 입술 깨물기 금지

3. 윙크 금지

4. 중간에 손뼉치면서 리듬 타기 금지

5. 브뤳키다운 관객 호응 유도 금지

6. 소리질러 금지, 뭭썸노이즈 금지

7. 차에 그만타기

8. 차에서 내리지 않기

9. 화려한 조명 그만

10. 레이번 선글라스 금지

11. 꼬만춤 금지

12. 글씨 새겨진 모자 금지

13. 사회생활 잘하는 작곡가 멀리하기

14. 현재 2020년 현실을 직시하기

15. 과거에 머무르지 않기 자아도취 금지

16. 프로듀서에 손 떼기

17. 센스 있고 영감 있는 프로듀서 새로 구하기

18. 가사에도 손 안대기

19. 인스타 아이디 rain_oppa 변경 추진( rain_appa 추천 )

20. 직언을 해줄 수 잇는 지인들 옆에 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면 비의 그간 모습들이 그려지는 시무20조가 아닐 수 없네요

하지만 저것들이 또 비의 매력인데 말이죠

 

여기서 9번 화려한 조명은 노래가사에도 있죠. 화려한 조명 ㅋㅋ

1,2,3번은 비의 트레이드 마크인데 포기하기 쉽지 않겠어요. 놀면뭐하니에서도 저건 포기못한다고 ㅋㅋ

 

13번 사회생활 잘하는 작곡가는 길을 얘기는 건데요 길이 깡을 작곡했다고 하네요

 

놀면뭐하니에서 유연하게 대처하고 즐기는 비의 모습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 온거 같아요 ㅎ

앞으로도 쭉 깡길 걸으시길 ~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트라보티 김호중 영화화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이연희 결혼 발표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박성광 메시지 임송 이솔이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부부의세계 김희애 화보 촬영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신화 전진 결혼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꼰대인턴 인물관계도 줄거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