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지연 공식입장

배우 송재림과 티아라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네요

 

두사람은 충북 충주로 함께 드라이브를 갔고 주유소에서 다정한 모습이 목격되었다며 열애설이 제기되었는데요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즉각 이를 부인했습니다.

친한 동료일뿐이고 공통된 취미로 인해 같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사람이 드라이브를 한 17일은 송재림이 태백에서 위치한 서킷에서 바이크 연습을 하는날이었고 이제 막 입문단계인

지연이 동행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안전하게 바이크를 타기위한 장소인 서킷이 지방에 있다보니 오해가 생기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두사람은 작년 9월에 종영된 KBS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인연이 있네요

★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랑앙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일 보도된 송재림의 연애 관련 자사의 공식 입장 드립니다.  
지난 2019년 9월 종영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입니다.  


목격된 17일 당일날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 날 이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입니다. 안전한 연습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낳았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 사실확인을 위해 신속히 연락드리지 못한 점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우 송재림은 1985년 2월18일 생으로 배우 겸 모델이에요

서울 신림동에서 태어났고 광신고등학교를 졸업하였네요 처음 패션모델로 데뷔하였고 영화 여배우들을 시작으로 대물, 시크릿가든 등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차츰 인지도를 쌓았네요. 

 

2012년 해를품은달에서 주목을 받기시작하고 이후 우리결혼했어요 에 출연하며 예능에도 자주 모습을 보였습니다.

★ 티아라 지연

티아라 지연은 1993년 6월7일생으로 가수 겸 배우에요

2007년 배우로 데뷔하여 인지도를 쌓다가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서울 출생으로 서울 수유초, 화계중, 혜화여고를 다니다 서울예고-리라아트고 로 전학갔네요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18 - [분류 전체보기] - 류현진 공식입장 득녀

2020/05/18 - [분류 전체보기] - 비 모델발탁 1일1깡 뜻 시무20조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트라보티 김호중 영화화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이연희 결혼 발표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박성광 메시지 임송 이솔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