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삼시세끼어촌편5

★ 삼시세끼 어촌편5

믿고보는 나영석표 예능.

꽃할배, 꽃누나, 꽃청춘, 신서유기, 강식당등등 tvn 예능을 일으킨 장본인이죠.

그중에서도 큰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삼시세끼

 

처음 정선편을 시작으로 벌써 9번째 삼시세끼가 시작되네요.

출연진들의 티키타카 부터 자연에서 부터 얻는 재료로 맛있는 집밥까지.

눈도 즐겁고 귀도 즐거운 힐링 프로그램 삼시세끼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

 

이번 어촌편5는 가장 좋은 케미를 자랑하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어촌편이 시작되네요.

지난 삼시세끼5기 고창편을 마지막으로 무려 4년만의 삼시세끼 컴백인데요

물론 그 사이에 스페인하숙도 하긴 했지만요 ㅎㅎㅎ

 

아쉽게도 이번엔 지난멤버였던 남주혁씨는 합류하지 않는듯 하네요.

★ 삼시세끼 시리즈

삼시세끼는 하루 세끼먹는걸로 프로그램을 만들어 볼까하는 나영석PD의 발상에서 부터 시작한 프로그램이고

저 역시도 처음 방송을 봤을때 저게 머야? 라고 봤지만 보면볼수록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 이었어요

삼시세끼 시리즈

처음 이서진 옥택연의 정선편이 시작이었는데 이때는 사실 요리에는 그다지 집중이 안되던 시절이었고 많이 게스트로 화재가 되었던 프로였어요.

 

하지만 2부 어촌편1에서 차승원씨의 요리솜씨로 요리프로그램으로도 이슈를 끌기 시작했고 손호준이 합류하면서 유해진 차승원 손호준 3명의 케미가 아주 돋보이는 삼시세끼 였어요. ㅎㅎ

그후 이서진, 에릭, 윤균상으로 굳어진 1팀과 유해진, 차승원, 손호준으로 또 한팀으로 번갈아가면서 하던 삼시세끼는

스카이캐슬의 배우 염정아, 윤세아와 기생충의 박소담이 한시즌을 끌고 나갔고 정우성이라는 걸출한 게스트가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고 박서준으로 정점을 찍었죠 ㅎㅎㅎ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5에는 어떤 게스트가 또 등장할지 궁금해지네요 

 

삼시세끼 시즌5

 

★ 삼시세끼 게스트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5 에는 1명의 게스트가 공개되었는데요 

바로바로바로 공블리 공효진 씨입니다.

 

삼시세끼 공효진

아마도 3주차 정도 방송에서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차승원씨와 최고의 사랑에서 호흡을 맞췄던 공블리

최근 나혼자산다 손담비편에 등장해서 역시 그 블리블리한 공블리 스러움과 예능감을 맘껏 보여주셨죠

 

특유의 털털함과 재치가 삼시세끼 어촌편5 삼인방과 맞물려 엄청난 시너지가 나올거 같습니다 ㅎㅎ

 

또 어떤 게스트가 나올지.. 개인적으로는 지난편에 막내였던 남주혁씨가 한번 나와서 같이 또 생활하는게 어떨지와

역대 게스트중 전 윤계상씨 편이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는데 한번더 나와줘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삼시세끼 레시피

이번에도 차승원씨의 자연산 요리와 참바다 유해진씨의 다양한 잡기술? 그리고 손호준씨의 딱딱맞추는 센스가 과연

어떤 케미를 보일지 삼시세끼 어촌편5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도 깍두기와 전, 갈비찜등 비주얼만 해도 꿀꺽 숨넘어가게 만드는 요리들이 선보이네요 ㄷㄷ

 

5월1일 금요일밤 9시10분 첫방송 되는 삼시세끼 어촌편5 !

얼른보자꾸나~!!!

 

함께 읽으면 좋은글

* 김유진PD학폭논란

 

김유진PD 학폭 논란

★ 김유진PD 실제 연인이 출연하는 부럽지에 출연하고 있는 김유진PD와 이원일 쉐프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 결혼까지 발표해서 더욱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큰 일이 터졌네요.. 바로 잘나..

1112.sleeper.link

* OCN드라마 번외수사 

 

번외수사

OCN 새드라마 번외수사 OCN에서 새드라마 번외수사가 예정되있네요 ㅎㅎ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액션인 드라마 번..

sleeper.link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