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맛남의광장 고구마피자

오늘의 마지막 음식은 맛남의광장 고구마피자 에요~

비타민 홍진영씨가 준비한 고구마피자 인데 보는내내 침넘어가서 혼났네요 ㅎㅎ

맛남의광장 고구마피자 재료

 - 해남왕고구마, 달걀, 피자치즈, 옥수수콘, 식용유, 맛소금, 양파, 베이컨, 피망

 

프라이팬 과 에어프라이어 양자택일 하시면 되는데 에어프라이어가 있으신분은 에어프라이어가 더 맛있데유 ㅎㅎ 

 

★ 맛남의광장 고구마피자 만들기

먼저 고구마채를 송송 썰어주시고 피망, 양파, 베이컨도 잘게 썰어주세요.

( 홍진영씨는 고구마채만 했는데 맛이 좀 심심해서 백쌤이 업그레이드 했어요 ㅎㅎ )

프라이팬에 채썬 고구마를 볶아주는데 이유가 나중에 고구마피자를 구울때 다른재료와 달리 고구마가 잘 안익기때문에 

먼저 한번 익혀줘야 재료들과 같이 익는다는 사실이에요

 

달걀을 풀고 맛소금을 한꼬집 넣은후 볶아놓은 고구마에 달걀물, 옥수수콘, 피망, 양파, 베이컨을 섞어주시고 구우면 

되요.

여기서 프라이팬에 굽는 홍진영씨를 본 백쌤이 저렇게 하면 아래만 타고 재료가 안읽는다며 에어프라이어를 도입

두 요리를 먹어본 멤버 전부가 에어프라이어가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결국 미식회때는 에어프라이어로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완성된 고구마 피자.. 옥수수콘과 양파의 달달함... 식감도 예술일거 같네요.. 아 군침넘어간다 ㅠ

★ 맛남의광장 고구마피자 레시피공개

아이들도 참 좋아할만한 고구마피자고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있지 않아서 더욱 추천드려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4/24 - [분류 전체보기] - 맛남의광장 고구마 수플레 레시피

2020/04/24 - [분류 전체보기] - 맛남의광장 고구마생채 비빔밥

2020/04/23 - [분류 전체보기] - 엄마가 바람났다 5월4일 첫방송

2020/04/22 - [분류 전체보기] - 삼시세끼 어촌편 5 시작합니다!

2020/03/21 - [분류 전체보기] - MBTI 16가지 성격유형 - INTJ 용의주도한 전략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