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쇼플레이 정동원

미스터트롯에서 어린참가자지만 넘치는 끼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인기를 끌었던 정동원 군이

쇼플레이와 전속계약을 했다는 소식이네요.

 

가장 유명했던 보릿고개와 사랑은눈물의씨앗, 청춘 등을 불렀는데 14살이라는 나이로는 믿기지 않은 감정을 보여준

정동원 군

또한 장민호 등 성인 참가자들과도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고 어른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최종 결승까지 진출해서 5위를 기록한 정동원군인데요

정동원 쇼플레이 계약은 그런 정동원 군에게 날개를 달아줄거 같네요 ㅎㅎ

 

방송 종용이후 수많은 대형기획사로붙어 러브콜을 받았던 정동원 군인데 쇼플레이 측은 이제 중학생이 된 만큼 학업과 가수등

다양한 분야를 교육과 병행하여 장기적으로 대형 아티스트로 성장하는데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네요.

 

악기 다루는데도 다양한 재능을 보인 정동원 군이라 대형 뮤지션이 될 자질은 충분한거 같네요. 아직 어리구요 ㅎ

★ 쇼플레이 소속사

쇼플레이 소속사는 대형 뮤지션들의 콘서트뿐만 아니라 연극, 뮤지컬 공연까지 제작하며 수분높은 공연을 선보인 소속사인데요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의 음원을 제작하며 음반사업까지 하고 있는 소속사에요

소속가수로는 지난달 정동원군과 같은 미스터트롯 출신의 남승민이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어요

정동원과 남승민은 어린나이에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끈 만큼 두 가수의 케미도 대단할거 같고

정동원 쇼플레이 계약으로 매니지먼트 분야까지 영역을 확대해서 쇼플레이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도약할거 같네요.

 

두사람은 아내의맛에 출연하면서 국민형제로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고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 정동원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 생으로 인간극장, 영재발군단 등에 출연했으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결선무대 5위에 입상한 14살 소년이에요

하동 진교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한다사 중학교에 재학중이고 전국노래자랑 우수상에 입상하기도 했네요.

 

정동원 쇼플레이 계약으로 더욱더 비상할 정동원군을 기대해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굿캐스팅 등장인물관계도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황보미 몇부작 재방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인물관계도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김준희 결혼

2020/04/24 - [분류 전체보기] - 송승헌 나혼자 산다 출연

2020/04/22 - [분류 전체보기] - 삼시세끼 어촌편 5 시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