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미스터트롯 콘서트 대구예매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 예매가 오늘 2시부터 시작되었네요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는 8월7일 오후 7시30분, 8일 오후 2시, 오후 7시 엑스코에서 개최되는데요

 

그 뜨거운 열기만큼이나 예매전쟁도 치열할것으로 보이네요

이미 매진이 되었고 온라인에 표를 구하는 글도 많이 보이고. 역시나 중고나라에도 웃돈을 주는 글까지 올라오고있어요

 

인기도 많고 요즘 최고의 효도선물로 불리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저도 구해보고 싶었는데 손이 똥손인지라...ㅠㅠ

★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예매 일정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은 5월9일 울산을 시작으로 전국을 돌며 진행되는 콘서트에요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순식간에 예매가 끝나니 서버시간 맞추시고 잘노려서 빠른클릭을 하셔야 가능하다네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자는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 19명의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총출동하여 콘서트를 진행하는데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은 1인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뜨거운 인기에 서울공연은 3회추가 오픈하여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총 6회 진행하기로 했다니 엄청난 열기죠? ㅎㅎ

 

서울 추가공연 티켓은 5월8일 오후 2시에 예매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TV조선에서 진행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엄청난 시청률과 인기를 보여주며 최근 방송을 트로트로 도배하게 만든 프로그램이에요.

 

역대 케이블 최고시청률과 1박2일에 이어 역대 예능 시청률 2위를 달성하기도 한 프로그램 이에요

매번 방송마다 부르는 노래와 참가자들이 이슈가 되고 방송이 끝난 지금도 각 방송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저도 부모님 집에가면 항상 재방송까지 틀어놓고 열혈팬들이세요....

 

5월8일 서울 추가 예매때 다시 재도전 해봐야겠네요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06 - [분류 전체보기] - 드라마 외출 인물관계도

2020/05/06 - [분류 전체보기] - 싱글벙글쇼 강석 김혜영 하차

2020/04/28 - [분류 전체보기] -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2020/04/28 - [분류 전체보기] - 정동원 쇼플레이 계약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인물관계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