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젝스키스 삼시네세끼 출연

젝스키스가 삼시네세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나영석PD의 새예능으로 젝키와의 조합으로 큰 화재를 모았는데요

제목은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라는 제목이네요

엄청 길죠 ㄷㄷㄷ

지금 방영중인 마포멋쟁이 후속으로 방송될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의 멤버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4명이 삼시세끼를 해먹는 과정을 담는다고 하네요

지난주에 초성으로만 공개되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제목이 공개되었네요 ㅎㅎ

★ 삼시네세끼 내용

젝키 삼시네세끼는 지난해 신서유기 방송으로 관심을 많이 받았던 채널 십오야 구독자 100만 달성 공약의 첫 프로젝트에요

 

젝키 삼시네세끼는 프로젝트의 주인공 은지원이 은지원+분리불안의 합성어인 은리불안을 호소하며 혼자 하는건 싫고 멤버들과 같이 하고 싶다라고 하면서 시작되었네요

젝키 멤버들은 데뷔 이래 한 번도 합숙을 해본적이 없다고 밝혀서 놀라웠는데요 

삼시네세끼에서 서로 힘을 합쳐 자급자족으로 세끼를 해결해야 하는 초고속 합숙에 돌인한다고 해요

오랜세월 함께 했지만 합숙은 처음인 멤버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포인트인거 같네요

 

5월8일 밤 11시30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는 미리 삼시네세끼를 만나보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나영석PD와 젝키의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함께 삼시네세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하네요

 

첫방송은 5월15일 금요일밤 10시50분에 시작됩니다~

★ 젝스키스

젝스키스는 독일어로 6개의 수정을 뜻하며 1997년 데뷔한 6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이에요.

해체를 했다가 2016년 무한도전을 통하여 재결합을 하였고 현재는 4인조 은지원, 장수원, 이재진, 김재덕 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06 - [분류 전체보기] - 미스터트롯 대구 콘서트 예매 / 서울 추가 예매

2020/05/06 - [분류 전체보기] - 드라마 외출 인물관계도

2020/05/06 - [분류 전체보기] - 싱글벙글쇼 강석 김혜영 하차

2020/04/28 - [분류 전체보기] -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2020/04/28 - [분류 전체보기] - 정동원 쇼플레이 계약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