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김희애 화보

부부의세계로 연일 이슈를 몰고다니는 배우 김희애

 

부부의세계 지선우역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신 김희애씨가 화보 촬영을 했네요

 

패션잡지 엘르 화보촬영에 나선 김희애씨는 부부의세계의 모습에서 이어지는 컨셉으로 우아하고 과감한 스타일링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드라마 속 한 장면 같은 컷들을 촬영했어요

공개된 화보는 2가지 버전으로 블랙 슬립드레스에 주얼리를 배치한 대담하고 관능적인 분위기의 커버와

벽에 기대 앉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의 화보를 볼 수 있네요

 

김희애씨의 화보는 엘르 6월호와 웹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 김희애 인터뷰

이번 화보촬영과 더불어 인터뷰도 같이 진행되었는데요

 

김희애 인터뷰에는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세계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김희애씨의 연기 열정에 관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부부의세계 지선우에 대한 핵심포인트에 대해 최선을 다해서 우직하게 열심히 살고, 누구 눈치 안보고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밀어붙이는 힘 이라고 대답한 김희애씨는 " 어떻게 보면 공격적이고 집요한 면도 있다. 그럼에도 지선우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에 시청자들이 공감해

주고 지지해준 것 같다 " 라고 말했네요

김희애의 연기열정을 묻는 질문에는 " 항시 지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이런역할을 또 언제 해볼 수 있을까? 라는 절박한 마음이

나를 담금질하고 밀어붙이면서 지금까지 온 것 같다 " 라고 대답하였어요

 

마지막으로 " 연기력이든 연출력이든, 기본적으로 그 사람이 갖고 있는 생각이나 마음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배우가 아닌 순간에도

내 자신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하는 것 같다. 그런 점에서는 나도 진행형이다." 라며 마쳤다고 하네요

★ 배우 김희애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세계의 김희애씨는 1967년 4월23일 생으로 혜화여고 중앙대 연극영학과를 졸업했어요

 

1982년 고1때 CF모델로 데뷔하였고 1986년 KBS1드라마 여심으로 신세대스타로 급부상 하였고 1990년대 최진실, 채시라와 함께

당대 톱여배우로 활동을 하였어요

결혼과 출산으로 인해 활동과 휴식을 겸행하였으나 다수의 CF활동과 꽃보다누나 출연으로 지속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선보여왔고 이번 부부의세계를 통해 파격적이고 과감한 변신을 하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신화 전진 결혼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꼰대인턴 인물관계도 줄거리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김경란 MC복귀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SBS 조치당부 트롯신이떴다 뽕숭아학당

2020/05/08 - [분류 전체보기] - 전현무 공식입장 발표

2020/05/07 - [분류 전체보기] - 젝키 삼시네세끼 출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