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 박성광 메시지

박성광이 그의 전 매니저 임송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네요

 

15일 스승의날을 맞이해서 전 매니저 임송이 메시지를 보내 감동받아 공개한건데요~

메시지에는

"오빠 스승의날인데 저는 오빠가 제일 많이 생각나네요 ㅎㅎ 언제나 항상 감사하고 또 죄송한 일들이

많아요..! 동상이몽도 너무 재밌고 앞으로도 쭉쭉 좋은 일만 많이 있으셨으묜 좋겠오요!

저도 제 자리에서 열심히 하면서 있을께요! 또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 매니저가 되어드리고 싶어요!

기획 꼭 만들어봐요 저희! 오늘은 비가 많이 오는데 빗길 조심하시구 조만간 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_^ " 라고 적혀 있었네요. 

글만 봐도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임송씨의 메시지네요 

★ 박성광 매니저 임송

박성광씨와 매니저 임송은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면서 대중에 알려졌는데요 

 

풋풋하고 순박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던 박성광씨의 전 매니저 임송씨는 돌연 SM엔터테인먼트를 관두며

 

방송에서도 하차하게 되었어요

당시 병아리 매니저라고 불리며 인기였는데 임송은 너무너무 힘들었다고 당시에 힘듦을 고백하였고

서툰 운전 실력과 외모 비하 악플에 시달려 건강마저 악화되며 어쩔수없이 퇴사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예전의 건강을 회복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제는 행복하고 운전도 잘하고 주차도 잘한다고 하며 매니저를 가장 해보고 싶은 연예인으로 김혜수씨를

꼽아 많은이를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유튜버에 도전을 했다고 하는데 그녀의 도전을 응원해봅니다!

★ 박성광 이솔이

한편 박성광씨는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이솔이씨와의 결혼을 발표하였고 결혼준비 모습을 동상이몽을 통해

보여주게 되었는데요

 

예비신부 이솔이씨의 너무 아름다운 외모에 주변사람들이 많이 놀라고있고 박성광씨에게 진짜 사귀는사이가 맞냐는

질문도 많이 들어올정도라고 하네요 ㅎㅎ

여러매체에 이솔이씨는 배우라고 소개되었으나 사실은 10년차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웹드라마에 지인인맥으로 잠시

출연했던 것이었을뿐 배우는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최연소 과장자리에 있을정도로 능력도 출중하고 외모도 출중한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씨

처음에는 박성광씨가 마음에 들지않았지만 힘들 때 묵묵히 기대라는 모습에 마음이 바뀌었고 결혼까지 하기에

이르렀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코로나19로 결혼식을 8월로 연기했다고 하네요

 

박성광씨는 40세고 이솔이씨는 88년생 33세라고 하네요.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는 두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

많이 기대됩니다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부부의세계 김희애 화보 촬영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신화 전진 결혼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꼰대인턴 인물관계도 줄거리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김경란 MC복귀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SBS 조치당부 트롯신이떴다 뽕숭아학당

2020/05/08 - [분류 전체보기] - 전현무 공식입장 발표

2020/05/07 - [분류 전체보기] - 젝키 삼시네세끼 출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