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히든싱어6 라인업

2020. 7. 31. 16:09

히든싱어6

매회차 방송할때마다 엄청난 이슈를 몰고 다녔던 히든싱어

드디어 2년만에 시즌6로 귀환합니다.

 

가수가 진짜 가수가 되는곳! 숨은 가수찾기 히든싱어6

 

대한민국을 대표한느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와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인데요

 

지난 시즌들을 보면서 저는 이성의 노래를 모창했던 린씨편이 정말 인상 깊었고 휘성씨 편도 재미있었어요

히든싱어는 모창능력자도 중요하지만 방송당일인 오늘까지도 1회 가수가 누구인지 알려주질 않네요 ㅠ

현재까지 공개된 히든싱어6 라인업 어떤 가수가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히든싱어6 출연 라인업

1.비

1일1깡과 지코와의 콜라보, 거기에 놀면뭐하니 에서 싹쓰리 막내 비룡으로 제2의 전성기를 올리고 있는 비 입니다.

이번 히든싱어6에서는 원조가수 탈락이라는 섭섭함을 겪지 않아야할텐데요 ㅎㅎ

 

2. 장범준

벛꽃연금으로 유명한 장범준 씨네요.

최근엔 리그오브레전드 방송과 골드 승급을 위한 헌정곡으로 유명해졌죠 ㅎ

편애중계에서 장범준씨 모창하는 분이 나와서 노래하는걸 봤는데. 그분도 나오려나... 정말 똑같던데요 ㅎ

하여튼 장범준씨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직접 들을 수 있다니 좋네요

 

3. 김종국

한남자 김종국씨네요

최근에 노래하는 모습을 거의 본적이 없었는데 알고보면 3사 대상을 한번에 휩쓴 인물이죠

런닝맨, 미우새등 예능말고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좋은기회가 되었네요

특유의 모기목소리 과연 어떤 모창능력자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4. 화사

센언니 화사입니다.

최근에 마리아 란 노래로 컴백해서 1위도 하시고 믿고듣는 마마무 화사

특유의 그루브와 바이브를 모창능력자들이 어떻게 따라할 것인가.. 패널로 마마무 멤버들이 출연해서 틀리는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ㅋ

 

5. 백지영

발라드와 OST 여왕 백지영 입니다.

백지영씨는 출연하지 않았었나요? ㅎㅎ

애절한 목소리. 첫소절부터 아! 하는 그 노래들 과연 모창능력자들이 어떻게 불러줄지 기대됩니다.

 

6. 장윤정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입니다.

트로트가 대세인 요즘 정말 잘 어울리는 히든싱어6 라인업 이라고 할 수 있네요

 

7. 이소라

감성 노래... 들으면 눈물이 나게하는 이소라 님이에요

이소라님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니..

비긴어게인에서 갑자기 하차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히든싱어6 를 통해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정의 파도를 느껴보고 싶네요

 

8. 김연자

아모라파티와 십분내로!! 

흥의 끝판왕 김연자 씨입니다.

벌써부터 히든싱어6 무대가 들썩들썩 거릴거 같지 않나요? ㅎㅎ

김연자씨 모창이 쉽지 않을거 같은데... 그 화려한 마이크 멀리하고 노래하기 스킬도 따라하는게 가능한가요? ㅎㅎ

 

7월31일 저녁 9시 부터 방송되는 히든싱어6 과연 또 어떤 재미를 줄지 히든싱어6 라인업 보시면서 즐거운 감상되세요!

더보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홀로이식당  (0) 2020.07.28
TVN 여름방학 촬영지 박서준  (0) 2020.07.16
안싸우면 다행이야 총정리  (0) 2020.07.13
서울촌놈 차태현 이승기 첫방  (0) 2020.07.09
이찬원 노래모음  (0) 2020.06.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