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1

부부의세계

매 화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며 인기리에 종영된 부부의세계 

국내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파격적인 장면과 스토리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죠?

 

주연배우인 김희애, 박해준 뿐만아니라 한소희, 김영민, 전진서, 심은우 등 새로운 스타탄생까지 하게된 드라마였어요

 

드라마가 끝난후 극중 캐릭터와 매칭시키는 심리테스트가 나와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한번 봐볼까요?

부부의세계 테스트

부부의세계 테스트는 12가지 문항을 2가지중 1가지를 택해 답하는 방식으로 하면 결과가 출력이 되고 결과값에 따라 극중 배우의 캐릭터와 매칭이 되는 시스템이에요. 자신의 타입만 나오는게 아니라 반대되는 타입도 나와서 심심풀이로 하기 좋습니다 ㅎㅎ

 

그럼 부부의세계 테스트 한번 해볼까요? 먼저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https://www.themolla.com/

 

벌써 2,665,934명이나 했다니 정말 인기가 대단하네요 ㅎㅎㅎ

 

* 테스트문항

총 12개의 문항으로 되어있고 2가지중 1가지만 고르시면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집니다. 그럼 결과에 따른 캐릭터별 성향을 한번 봐볼까요?

지선우 타입

첫번째로 지선우 타입입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규칙과 지위를 잘 지키고 주변에 인정받고 믿을수 있는 사람입니다.

완벽을 추구하고 헌식적인 사람이고 끝장을 보아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 지선우 타입의 사람이네요

이태오 타입

마음씨는 따뜻하고 친절한 이성에게 호감가는 타입입니다. 예술가적 면모를 지닌 예측불가능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실생활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하고싶은건 꼭 해야하는 그런 타입이네요

여병규 타입

제 결과로 나온 여병규 타입입니다.

대단한 카리스마의 주인공으로 지도자형으로 볼수 있네요.

시야가 넓고 통이 큰 사람이고 딱 회장님 스타일 인거같아요

 

넓은 안목을 지녔고 다양한 재능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다른사람위에 서려하고 힘과 성취에 지나치게 몰두하는 면이 있는 사람이네요

내가 그런가...? ㅎㅎ

김윤기 타입

사고와 행동이 강한 직관력과 독창성을 바탕으로 하며 자신이 가진 목적과 영감을 실행시키려는 결단력이 매우 큰 타입입니다.

일반 사람들과는 다른면을 보이죠, 흔치 않은 타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중요시하며, 결과론적인 사람입니다.

완벽주의자 적인 성향이 강한 타입이네요

고예림 타입

고예림 타입은 조용하고 따뜻하지만 돌아설 땐 냉정한 타입입니다. 온화한 성품으로 가정에 충실하고 꾸준하고 안정감있어 사람들에게 칭찬을 많이 받는 타입이에요. 거절을 잘 못하는 타입이라 가슴에 쌓인 응어리가 좀 많습니다.

가정이 최우선인 해바리기 스타일의 고예림 타입입니다.

손제혁 타입

손제혁 타입은 자극과 재미, 모험을 즐기는 타입으로 자유로운 영혼이라고 할수있겠네요

눈치와 상황판단이 빨라 사회적으로 출세를 잘 하는 타입으로 변화에 민감에게 반응합니다.

여다경 타입

여다경 타입은 내성적이지만 활활 타오르는 그런 타입입니다. 진정한 이상주의자의 면모를 보이는 타입으로 원리와 원칙을 근거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타입입니다.

소유욕이 강하며 사랑하는 이에게 바치려는 경향이 큽니다.

설명숙 타입

설명숙 타입은 동정심이 많고 친화력이 좋은.. 어떻게 보면 드라마에서 나오는 주인공 친구 타입이네요

인기도 많고 사회생활도 무난한 그런 타입. 오지랍이 넓어 잘못 엮이면 욕도 많이 먹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나에게 적이된다면 골치 아픈... 타입이네요 ㅎㅎ

 

이상 부부의세계 테스트 해보기 였는데요 어디까지나 이런 심리테스트는 재미로 봐야한다는 사실 아시죠? ㅎㅎ

심심풀이 땅콩으로 한번 해보세요~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6/22 - [드라마] - 찬란한 내인생 인물관계도 줄거리

2020/06/19 - [예능] - 이찬원 노래모음

2020/06/19 - [영화] - 유아인 살아있다 나혼자산다 출연

2020/06/15 - [드라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인물관계도 김수현 서예지 주연

2020/06/08 - [드라마] - 편의점 샛별이 인물관계도 김유정 지창욱 주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